자주하는질문

총게시글 : 43(1/5)
답변

국립자연휴양림은 월 최대 15건 예약이 가능합니다.

다만 동일 휴양림의 경우 최대 10건 예약이 가능하고 각각 다른 휴양림의 경우 월 15개 예약 가능합니다.


※ 국·공·사 자연휴양림은 정책이 다르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먼저 예약하신 분이 취소할 경우에만 시설물별 차순위 대기자의 예약이 가능합니다.

기존 예약자가 취소하지 않을시에는 별도의 연락이 가지 않습니다.


예약 가능한 상태가 되었을 시에는 부가서비스로 알림톡, 문자를 제공하나 기타사정으로 인해 못 받으실 수 있으므로, 유념하시어 숲나들e 홈페이지-[마이페이지]-[예약신청내역]-[대기신청내역]에서 대기 순위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대기신청내역에서 예약전송으로 변동 시에는 [마이페이지]-[예약신청내역]-[결제대기내역]에서 대기예약확정 클릭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답변

본인인증 수단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1588-3250)으로 연락주시면 개명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본인인증 수단이 없을 경우 아래 양식에 맞춘 주민등록 초본 서류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 1.홈페이지 상에 사용하는 ID와 연락가능한 연락처 기재(초본 빈 여백에)
  • 2.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를 반드시 지워주세요(111111-1******)
  • 3. 개명전과 개명후의 이름이 모두 표시되어야 합니다.
  • 4. 발급일자 : 3 개월 이내 발행본
답변

날짜 변경은 불가하며 기존 건 취소 후 재예약을 해야합니다.


*취소시에는 취소 시점에 따라 위약금 부과될 수 있으니 각 휴양림 개별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국·공·사 자연휴양림은 정책이 다르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현재 국립자연휴양림은 다자녀 정책을 19세 미만 3명에서 2명으로 감면하는 정책을 검토 중에 있습니다.


○ [국립자연휴양림]

  • 다자녀 가정 : 가족관계등록부상 19세 미만인 자녀를 3인 이상 둔 가족 구성원으로 예약자 본인인 경우

○ [공립, 사립자연휴양림]

  • 공립, 사립자연휴양림별로 정책이 상이하여 숲나들e – 자연휴양림안내 – 휴양림별홈페이지 – 이용안내 – 시설이용안내 – 할인정책 참고하여 주세요.

※ 국·공·사 자연휴양림은 정책이 다르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국립자연휴양림은 국가기관으로 부가가치세법 제 26조에 의거 면세에 해당되므로 시설사용료에 부가세가 미포함되어 있으므로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합니다..


※국·공·사 자연휴양림은 정책이 다르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추첨은 추첨 응모, 추첨 검증, 당첨, 미당첨의 추첨 전 과정이 이더리움을 활용한 블록체인(Blockchain)에 기록보증되어 인위적인 개입이 불가능한 공정성이 100% 보장되는 방식을 추첨제에 적용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답변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경우 결제기한 만료 전 고객센터로 요청시 1회에 한해 결제기한 연장이 가능합니다. (단, 입실일까지 결제기한 연장은 불가합니다)

답변

결제 완료 후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메뉴에서 등록된 차량정보에 대한 차량번호 변경은 가능하지만, 주차차량 추가는 불가하며, 현장에서 주차차량 추가 등록이 가능합니다.

답변

2024년 3월 부터 바우처카드는 바우처카드+가상계좌입금 방식의 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충전여부 등은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고객지원센터(1544-3228)로 문의

1 2 3 4 5 (1/5) 다음으로 제일마지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