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산과 운문산의 정기를 품은 오감만족
산림청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

공지사항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 이용안내문 필독
작성자 관리자
수정일 2020-08-20
조회수 5886

◎ 예약/결제 시 본인 휴대폰번호가 현재 번호와 일치 하는지 확인하기

  (번호가 다를 시 긴급사항 혹은 안내사항을 연락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야영데크, 객실 입실시간은 모두 오후 3시부터 입니다. 오후 3시 이전에는 입실이 불가능 하니 입실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휴양림 특성상 벌레 및 동물이 있습니다. 기본 해충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나 이상기온, 음식물 등으로 인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자연휴양림의 입지조건상 나타나는 현상이니 유념해주시기 바라며 모기향, 에프킬라는 개인이 준비해오셔야 합니다.

​객실 내 취사도구(조리도구 및 기구, 그릇, 수저 등)는 준비되어 있으며, 세면도구(드라이기, 수건 등)는 이용객분들께서 챙겨오셔야 합니다.

◎ 주차공간이 부족하므로 4인실 경우 1대 / 5~8인실 2대 / 9~11인실 3대 / 50인실 20대로 제한하고 있으니 타 이용객을 위해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차량 대수 초과시 주차료 부과)

◎ 당일입장 시 적정인원이 초과되면 주차공간이 부족하여 차량이 통제 될 수 있습니다. 

◎ 물놀이는 2014년부터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계곡 안에서 돗자리를 피거나 고기취사, 수박 등을 드시는 행위는 하지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 주변에 대형마트가 없으니 필요하신 물품은 입실 전 다 구비해오시기 바랍니다.

◎ 바비큐 이용은 산불조심기간을 제외한 전 기간에 가능합니다. 바비큐 이용시 필요한 장비는 다 챙겨오셔야 하며, 바비큐를 할 수 있는 위치는 지정되어 있습니다. 객실의 경우 객실 부근의 피크닉테이블 옆에서 해주시고 야영데크의 경우 야영데크 바로 옆 혹은 피크닉테이블 밀집장소에서 하시면 됩니다.

 ( 간혹 데크, 피크닉테이블 바로 위에서 불을 피우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나무로 되어있는 시설이기 때문에 불에 취약하여 파손이 되며 위험합니다. 기본적인 에티켓은 지켜주시기 바라며 잔불정리를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음식물 쓰레기는 구입하신 쓰레키 봉투 안에 넣어서 봉투채로 분리수거함 통에 버려주시기 바랍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 관리사무실(054-373-1327)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