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필독] 예약시 주의사항
작성자 관리자
수정일 2023-07-04
조회수 3169

백야자연휴양림 예약시 주의사항 안내입니다.​

 

○ 입실시 예약자 본인여부를 신분증으로 확인하며, 본인이 아닌경우와 미성년자(만19세미만)는 절대 입실 할 수 없습니다.(단, 부모님 동반입장은 제외)


○ 입실은 당일 15:00 이후 가능하며, 퇴실은 익일 11:00 까지 입니다.


○ 입실은 당일 22:00 까지 완료하셔야 하며, 사정상 입실 시간이 지연될 경우 백야자연휴양림 관리사무소 (043) 878-2556 또는 (043)871-5922 로 미리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 백야자연휴양림의 성수기는 금요일, 토요일, 공휴일 전일, 연휴기간이며 그리고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입니다.

○ 음성군민(음성군 관내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로서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는 자)이 휴양림시설을 이용할 경우 성수기는 시설사용료의 20%, 비수기는 50% 감면합니다.

○ 군민할인 예약자는 입실시에 예약자 본인의 주소를 확인할수 있는 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예약자(입실자)가 감면대상자여야 하며,  

    그렇지 않거나 증빙서류를 미지참 한 경우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동반인 중 감면대상자가 있더라도 감면 불가합니다. 반드시 감면대상자 본인이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 감면정책을 악용하는 사례가 빈번하여 예외없이 철저하게 확인하고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 전에는 가능했다는 말씀을 하셔도 감면이 어렵습니다. 반드시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면 적용은 1인당 1개의 시설만 해당됩니다.

동반인 중 감면대상자가 있다면 동반인의 아이디로 시설을 추가예약하시기 바랍니다.

현장에서는 증빙자료 확인 후 1인당 1개의 시설에 대한 감면액만을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예약 후 결제를 완료하셔야 예약이 확정됩니다. 예약상태 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료 감면은 선결제, 후할인으로 무통장입금하신 경우 환불계좌로 환급되며, 카드결제하신 경우 차액이 부분취소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