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예당호가 보이는 힐링휴양림
봉수산자연휴양림

공지사항

[공지] 휴양림 이용안내
작성자 관리자
수정일 2023-05-22
조회수 4358

 ·퇴실 안내

입실 시간은 이용 당일 오후 3~10시까지이며퇴실 시간은 익일 낮 12시까지입니다.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분리수거 해주시고다음 손님을 위해 퇴실 시간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의 사항

주중(~), 주말(법정 공휴일 전날

성수기(7 1~8 31)에는 주중에도 주말 요금이 적용됩니다.

이용 시설물 훼손분실에 대한 책임은 이용객에게 있습니다.

무분별한 오락 및 음주고성방가 등 다른 이용객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동을 할 경우 퇴실 조치합니다.

더불어 사는 세상 10시 이후에는 외부 시설 사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절기 이용 시에도 긴소매 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세면도구(수건칫솔치약삼푸비누 등)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연휴양림 이용 안내

자연휴양림 내 음주가무고성방가 등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는 행동으로 민원 발생 시 관리자는 당일 사용분 환불 없이 강제 퇴실 조치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행 시에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시설물 내 공공 물품전기물 등을 아껴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분리수거하시고취사 및 화기 취급은 지정된 장소에서만 가능합니다.

자연휴양림은 울창한 숲속에 자리하고 있으므로 산불 조심 및 자연보호 활동에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양도교환매매 행위 금지

예약자와 입실자는 동일인이어야 합니다.

예약 시설 이용 시 자연휴양림에서 동일인 여부를 확인해 본인이 아닐 경우 입실할 수 없으니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자연휴양림의 건전한 예약 문화 정착을 위해 예약한 객실은 타인에게 양도·양수교환매매할 수 없습니다.

예약 사항을 타인에게 양도·양수교환매매한 행위가 적발될 경우 예약 취소 및 퇴실 조치회원 강제 탈퇴 및 1년간 회원 자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적정 인원

자연휴양림 내 시설은 사용자의 안전 및 시설물의 보호를 위해 적정 인원을 초과해 이용할 수 없습니다. 각 시설별 적정 인원은 '산림휴양림시설 시설물 안내해당시설목록'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애완동물 및 혐오 동물 입장 금지

자연휴양림 내에는 애완동물 및 혐오동물 등을 동반하고 입장할 수 없으며위반 시 관리자는 강제로 퇴장 조치를 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