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산자연휴양림

공지사항

[공지] 이용수칙 [필독]
작성자 관리자
수정일 2023-11-20
조회수 21797

<입실 전 안내사항을 읽어주세요>

숲속의집 : 개인 세면도구(수건), 신분증 지참


1. 우리 서운산 자연휴양림 입실시간은 숲속의집,카라반은 후3이며, 퇴실시간은 익일 오전11시 입니다. 입실시간을 지키지 않으시면 입장이 거부될 수 있으니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캠핑장은 입실 오후2시, 퇴실시간은 익일 오전12시 입니다. 퇴실 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실전 체크인 먼저 해주세요


2. 예약자분들은 본인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신분증)를 꼭 지참해오셔야 합니다. (양도불가)

 ★할인적용의 경우 본인이 할인증빙을 준비하여 할인요청을 하셔야 할인됩니다


3. 입장인원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초과인원 입장 불가(방문객포함)

   미취학 아동 2명까지는 인원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예) 8인실 성인8명+미취학 아동 2명 가능


4. 개인 세면도구(칫솔, 치약, 비누, 수건 등)는 제공하지 않으며, 휴양림 내부에 매점이 없는 관계로 필요하신 물건은 준비해오셔야 합니다


5. 객실은 금연구역이며 객실 내에서는 고기나 생선을 구우실 수 없습니다.

   고기나 생선은 객실 외부에 준비된 바베큐시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6. 차량 입장은 배정된 차량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숲속의집 2대, 그 외 시설 1대)


7. 이륜차량(오토바이, 자전거) 출입이 불가합니다. 


8. 반려동물 입장 불가. 


9. 산불조심에는 장작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매년 11월1일~12월15일, 2월1일~5월15일까지 

-----------------------------------------------------------------------------------------------------

이용자 유의사항 안내

1. 분실물 보관은 최대 세달입니다. 그 이후에는 폐기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타프, 텐트, 차량은 나무 밑에 자리잡으시면 나무 진액 등이 묻을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본인이 사용하는 시설 이외의 장소에서 텐트, 돗자리 등의 이용은 금지하며, 입장객은 텐트, 돗자리 등의 이용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