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도래재 자연휴양림

공지사항

[공지] ★[산불조심기간(2022.11.1.~2023.5.31.)숯이용 불가] 바비큐장 이용 안내입니다.
작성부서 밀양 도래재자연휴양림
작성자 관리자
수정일 2022-11-21
조회수 1290

[산불조심기간 안내]

 - 기간: 2022. 11. 1. ~ 2023. 5. 31.​(예정) ※ 종료일은 변경될 수 있음

 - 산불 조심 기간 중에는 바비큐장에서 숯을 이용한 그릴 사용이 불가합니다. 

 - 개인 가스버너를 가져올 경우 바비큐장을 이용할 수는 있으나 바비큐장이 야외에 위치하여 많이 추울 수 있습니다.  

[바비큐장 안내]

 - 위치: 휴양관 A동 1층, 휴양관 A동 2층, 휴양관 B동 1층 (우천 시 이용 불가)

 - 이용시간: 15시 ~ 22시 ※ 단, 산불조심기간 사용 불가

 - 이용객: 휴양관, 숲속의 집 숙박객 (야영테크 이용객 사용불가)

 - 그릴 수: 16개

 ※ 휴양관 A동 1층 5개(규격: 54.5cm), 휴양관 A동 2층 5개(규격: 44.5cm), 휴양관 B동 1층 6개(44.5cm) 



1) 사용자 책임

 - 시설을 이용하면서 발생한 사고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의 귀책사유로 시설물을 훼손하거나 파손한 경우 복구에 소요되는 비용을 변상하여야 합니다.

 - 귀중품은 반드시 보관에 주의하시고 분실시 휴양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시설이용

 - 바비큐 이용 시 지정된 바비큐장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바비큐장 테이블과 그릴은 선착순으로 사용합니다. 객실당 1일, 1회, 1개 테이블&그릴을 사용 가능합니다.

 - 바비큐장 이용시 필요한 숯, 토치, 철망(석쇠), 장갑 등은 직접 준비하셔야 합니다. 

 - 비바큐장을 이용하시는 분이 직접 숯에 불을 붙이고 준비하셔야 합니다.

 - 시설 이용 후 발생한 폐수, 음식물은 지정된 음식물수거구역 및 객실 음식물쓰레기통에 버려주시고, 절대로 바닥에 버리시면 안됩니다.

 - 쓰레기는 반드시 지정된 쓰레기분리수거함에 분리 배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바비큐장 이용을 끝내실 경우에는 남은 불씨가 꺼졌는지 한번 더 확인해주시고, 뚜껑을 덮어주시기 바랍니다.


3) 주의사항

 - 객실 수에 비해 바비큐장이 협소하므로 충분히 이용하시고 난 뒤에 자리를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번에 숯을 많이 넣을 경우 화력조절이 어려우므로 조금씩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들을 동반하신 경우, 그릴 주변에 아이들이 가까이 가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숯 외에 종이, 나무 등을 넣고 태우시면 안됩니다. 그을음과 재가 심하게 발생하여 화재경보가 울릴 수 있습니다.

 - 삼겹살과 같이 기름이 많이 발생되는 식품은 기름으로 인해 불길이 커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제한사항

 - 바비큐장에서 개인 가스버너는 사용가능하나, 안전사고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고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하여 저녁 10시부터는 정숙시간으로 소음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휴양림 전 구역은 금연구역입니다.

 - 반려동물 동반출입을 금지합니다. 단, 시각장애인 편의를 돕는 안내견 출입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 휴양관 A동 1층 바비큐장.jpg
  • 휴양관 A동 2층 바비큐장.jpg
  • 휴양관 B동 1층 바비큐장.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