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국립자연휴양림 운영 안내(부산, 울산 단계격상/21.4.30. 기준)
작성자 관리자
수정일 2021-05-04
조회수 24662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2단계로 격상되어 국립자연휴양림 운영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수도권 및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소재 국립자연휴양림 운영사항(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 숲속의 집 및 연립동 : 10인실 미만 객실만 운영

 - 산림문화휴양관 :  객실 수 30% 수준으로 운영

 - 30% 수준으로 야영장 운영

 비수도권 국립자연휴양림 운영사항(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 숲속의 집 및 연립동 : 10인실 미만 객실만 운영

 - 산림문화휴양관 :  객실 수 50% 수준으로 운영

 - 50% 수준으로 야영장 운영

 5인 이상 집합금지 명령이 유효함에 따라 5인실 이상 객실 예약 시 타인끼리 이용하는 경우 4인 이하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직계가족에 한해서만 5인 이상 이용가능

(체크인할 때 직계가족임을 확인하는 증빙 필요(가족관계증명서))

 *  6세 미만의 취학 전 아동은 2명까지만 기준인원에 산정하지 않으니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단, 연령확인을 위해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주민등록등본 원본 지참 필요/핸드폰 사진 불가)

* 공·사립 자연휴양림의 경우 허용인원이 다를수 있으니 이용전 각 휴양림에 문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인 이하의 일반 입장 허용(, 버스 등 단체 이용객은 입장 불가)

 

※ 방태산휴양림(인제), 미천골휴양림(양양), 두타산휴양림(평창), 청옥산휴양림(봉화), 검마산휴양림(영양), 통고산휴양림(울진)의 경우 전 시설 보수공사로 인하여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기타 예약불가시설은 숲나들e 공지사항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5월 1일부터 방태산자연휴양림 단순입장 가능/버스 등 단체관광은 입장 불가)

※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운영사항은 변동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세부 운영 현황은 월별 조회 등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며, 예약이 제한되는 모든 객실의 대기는 일괄 취소(별도 통보 없음)되며 위약금 없이 취소 가능

※ 공·사립 자연휴양림의 경우 허용인원이 국립의 경우와 상이하므로 반드시 이용전 각 휴양림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숲나들e 고객지원센터( 1588-325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