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예약자 유의사항
작성자 관리자
수정일 2021-07-27
조회수 39239

[ 유의사항 ]

예약자 신분증 및 증빙서류 준비하여 매표소에서 본인 확인 후 키수령(객실키 문자전송)이 가능합니다.

 ※ 지역주민인 경우 신분증과 3개월 이내 발급한 등본 제시 후 할인 적용(결제액의 부분 취소)

   -   : 입실 14:00, 퇴실 11:00

   - 야영장: 입장 13:00, 퇴장 12:00

▪ 최근 발병한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객실소독과 청결에 전 직원이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착용 및 손씻기는 기본사항이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휴양림에서는 정숙관광을 부탁드립니다. 고성, 소란, 음악을 트는 행위는 금지되며 경고 후에도 지속적으로 해당 행위가 

  반복될 경우 환불 없이 강제 퇴실 조치 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미 입실 경우, 사전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객실은 기준인원 외 입실자 추가 시 1인당 1만원의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객실 내 침구류와 취사도구는 비치되어있으며 세면도구, 수건 등은 이용객께서 지참하셔야 합니다.

객실 이용객은 지정 장소에서 비비큐(취사)가능하며 숯, 번개탄만 사용하시되 장작 등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휴양림매점 숯세트 구입 시 불 피워드림 문의:031-335-3077)

객실 내 비치된 물품은 공용물품이므로 깨끗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물품 훼손이나 분실 시 변상)

산림보호법에 의거 휴양림 전 구역이 금연구역이며, 산불 취약지역으로 휴대용 가스버너, 양초, 폭죽 등 객실내외 

  화기물품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야영시설 이용객은 지정된 장소에서 가스버너 및 전기그릴을 이용한 취사만 가능합니다.(데크 사용전력 600W ) 

  ※ 야영장 사용금지 품목: , 번개탄, 장작, 화로, 라이터 등

퇴실 시 쓰레기는 되가져 가시거나 용인시종량제봉투에 담아 지정 장소에 분리 배출합니다. (봉투구입: 매점031-335-3077)

애완동물은 동반입장이 불가합니다. (단 시각장애인 안내견 제외)

독을 지닌 동물과 곤충의 활동이 활발한 시기에는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먹이 주는 행위 금지

  고객과실로 발생한 안전사고에 경우 관리자 배상책임 없음을 알려드리며 이용객께서는 시설물을 안전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은 관리사무실(용인자연휴양림: 031-336-0040) 문의해주세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