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의 숲, 산림휴양 · 산림치유의 명소
속리산숲체험휴양마을

시설이용안내

결제관련

 결제 안내

예약금은 신용카드가상 계좌계좌 이체를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최초 예약 시 예약과 결제(신용카드계좌 이체인 경우)는 별도로 진행되며예약 후 예약일을 기준으로 다음과 같은 결제 유예 기간이 주어지고 기간 내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예약이 자동 취소됩니다.

결제 후에는 '마이 페이지'의 상태 표시가 '예약'에서 '결제'로 변경됩니다.

 

예약 구분

결제 가능 일

선착순결제

사용예정일 7일 이전 익일 23시 00

사용예정일 7일 이내 : 즉시(3시간)

※ 결제 유예 기간 내에 결제하지 않은 경우 예약 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

 

 신용카드

'현대, KB국민하나(외환), 삼성신한비씨롯데씨티, HN채움수협신협광주전북제주산은결제가 가능합니다보다 안전한 인터넷 결제를 위해 일부 신용카드에 대해 아래와 같은 결제 방법이 적용됩니다.

결제 방식

인증

결제 방법

카드사

안심클릭

각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안심클릭 비밀번호 등록

신용카드 번호안심클릭 비밀번호 입력

현대외환삼성 등

ISP

각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ISP 비밀번호 등록

신용카드 번호, ISP 비밀번호 입력
(※ ISP 비밀번호가 등록된 PC만 사용 가능)

KB국민비씨 등

일반

신용카드 번호비밀번호 앞 2자리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입력

-

안심클릭 및 ISP 대상 이외의 모든
신용카드

예약금에 대한 결제는 고객의 신용카드로 청구되며영수증에는 '속리산숲체험휴양마을또는 'NICEPAY'로 표기됩니다.

 가상 계좌

가상으로 예약자 본인의 결제 전용 계좌가 생성되며해당 계좌로 입금하면 자연휴양림에서 바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온라인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거래가 발생할 때마다 실계좌와 동일하게 별도로 부여되는 가상 계좌로 입금하는 방식입니다.
결제 방법 인터넷 뱅킹은행 창구 / ATM 단말기 입금
특이 사항 입금해야 하는 이용 요금과 실입금액이 상이한 경우 입금 거절됩니다. 

'기업외환우리부산신한국민농협, SC제일광주은행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은행별 가상 계좌 입금 기한은 아래와 같으므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상 계좌 가능 은행

입금 기한

기업우리부산신한국민농협, SC제일우체국

00:40 ~ 23:00

외환

01:00 ~ 22:00

 

 계좌 이체

예약 결제 대금을 예약자가 등록한 본인의 계좌에서 즉시 이체하는 실시간 송금 방식으로즉시 입금 및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능 은행 국민기업농협중앙회수협중앙회신한, KEB하나우리, SC제일한국씨티경남광주대구부산전북제주새마을금고신협산림조합우체국
서비스 가능 증권 동양현대미래에셋삼성한국투자우리투자하이투자, HMC, SK, 대신한화하나대투신한금융투자동부유진투자메리츠신영
공인인증서 예금주 명의의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없으신 경우 거래 은행에 신청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거래 은행 출금 계좌 이용 대금을 결제하실 출금 계좌가 필요합니다.
대금 결제 결제 신청과 동시에 입력한 거래 은행의 계좌에서 이용 요금이 결제됩니다.
결제창 생성 후 30분 이내에 인터넷 뱅킹 결제를 완료해야 합니다.
예약금을 입금하면 '마이 페이지(예약 내역)'의 상태 표시가 '예약'에서 '결제'로 변경됩니다.
입금과 동시에 예약 완료 처리됩니다.

○ 취소 안내

예약의 취소 및 예약 내용의 변경은 마이 페이지의 '취소환불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로 인해 환불을 요할 경우 입력한 계좌 번호로 환불되오니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 후 전체 취소를 한 경우 신용카드로 자동 환불됩니다.
당일 예약한 객실을 당일 취소할 때에도 취소 수수료 정책에 의해 위약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예약을 취소할 경우 취소 시기에 따라 사용 예정일을 기준으로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결제 수단이 가상 계좌이고 미결제 상태일 경우 전체 취소만 가능합니다.

○ 환불 관련

신용카드 결제 취소 시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어 3(공휴일 제외이내 자동 취소 처리되므로 카드 사용 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카드 취소 시 환불은 은행별로 다소 차이가 있으니 해당 은행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좌 이체 환불 정보에 입력된 계좌로 3(공휴일 제외이내 입금됩니다.
가상 계좌 환불 정보에 입력된 계좌로 3(공휴일 제외이내 입금됩니다.
환불 가능 은행 경남광주국민기업농협(중앙회지역 조합), 대구부산산업상호저축새마을금고수협(중앙회단위 조합), 신용협동조합중앙회신한, KEB하나우리우체국전북제일제주홍콩상하이
예약을 취소하거나 변경한 경우 3일 이내(공휴일 제외)에 환불됩니다(환불에 따른 금융기관의 수수료는 환불금에서 공제한 후 입금됩니다).
자연휴양림 이용자 입장 후 30분 이내에 퇴장해 납입한 입장료 및 시설 사용료 환불을 요구할 경우 즉시 반환해 드립니다.
 

 참고사항

1. “성수기란 매년 7 15일부터 8 24일까지의 기간 및 금요일토요일 및 법정공휴일의 전일(前日)을 말한다.(임시공휴일은 제외한다) 

2. “주중이란 성수기 및 법정공휴일의 전일(前日)을 제외한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