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운산자연휴양림

자주하는질문

총게시글 : 14(1/2)
답변

아니요. 대운산자연휴양림은 반려동물 입장불가입니다.(단, 시각장애인 안내견만 허용)


전국휴양림중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시설은 

산음, 검마산, 천관산, 화천자연휴양림만 가능하오니 해당시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객실의 키는 예약자에게만 불출 합니다. 따라서, 예약자가 못오는 경우 및 늦어질 것이 예상되는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변경하여 위약금을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예약자의 직계존비속 및 배우자에 한하여 키 불출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 대운산자연휴양림 예약정책(양도) 불가 안내 "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기준인원(야영장-6명, 10인실-10명, 7인실/휴양관-7명, 카라반-6명) 초과 시 입실불가입니다.

영유아도 나이에 상관없이 인원에 포함됩니다.

답변

대운산자연휴양림의 입실시간은 15~22시 까지 입니다.

해당시간보다 늦게 도착하는 경우 방문자안내소에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55-379-8670)

답변

1일 1실에 한하여 할인이 적용되며, 한 달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중복할인은 불가 합니다.

답변

예약자가 장애인일 경우에만 할인이 가능하며, 동반자가 장애인일 경우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다만 가족이 장애인인 경우 체크인 시 가족여부 확인 후 할인적용이 가능합니다. 


장애인, 유공자, 지역주민 등 모든 할인은 주중에만 가능하며, 성수기와 주말은 할인이 불가하오니 참고바랍니다.

답변

19세미만 자녀가 장애인 일 경우 숲나들e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회원가입 방법은 숲나들e 자주하는질문 '회원가입과 탈퇴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19세 미만 자녀의 단독숙박은 불가 합니다.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필수)

답변

다자녀는 가족관계등록부상 19세 미만의 자녀가 3명이면 되고,

모두 동반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답변

구 분

구비서류

지역주민

신분증

장애인

장애인 복지카드

국가유공자

유공자증

다자녀

가족관계증명서




※ 예약자와 입실자가 동일하여야 할인가능(본인이 직접 방문 시 할인 가능)

답변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천재지변(강풍· 풍랑·호우·대설·폭풍해일·지진해일·태풍·화산주의보 또는 경보(지진포함))으로 인하여 휴양림으로의 통행이 불가할 경우 및 휴양림 운영이 어렵다고 판단되어 휴양림 시설을 폐쇄할 경우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1 2 (1/2) 제일마지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