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
안동 계명산자연휴양림

공지사항

[공지] [공지] 휴양림 이용 안내
작성자 관리자
수정일 2023-08-19
조회수 1829
휴양림 이용 안내

□ 저희 안동계명산자연휴양림을 방문하여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휴양림 진입구간(고란삼거리 ↔ 계명산자연휴양림, 약 3.2km) 구간 길이 좁고 굽어 있어 서행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고란삼거리 합류구간 시야가 좁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휴양림 내 별도의 매점이 없으므로 음식물 및 기타 생필품은 구비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 미지참시 길안면행정복지센터 인근 마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약 10km, 10~15분) 
입실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이며 퇴실시간은 익일 오전 11시까지 입니다.
  ※ 오후 6시 이후 입실하시는 고객님께선 원활한 안내를 위하여 관리사무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퇴실 시 카드키는 출입문 옆 열쇠를 걸어두시고 바로 퇴실하시면 됩니다.(키 반납 X)
   (도어락 사용법은 카드키 뒷면 참조)​

□ 휴양림 이용 시 개인 세면도구(수건, 칫솔, 치약, 샴푸, 바디워시 등)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바베큐는 지정 된 장소에서 가능하며 휴양림에는 그릴(바베큐 통)만 구비되어 있으니 숯, 석쇠, 토치 등 바베큐에 필요한 물품들은 챙겨오시기 바랍니다.
  (※ 산불조심기간에는 휴양림 내 바베큐가 금지되며 산막은 상시 바베큐 금지구역입니다)

​□ 성수기 기간에는 별도의 할인이 없으며 비수기 이용 시 할인 대상자는 신분증 및 관련 증빙자료를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 휴양림은 애견 및 기타 동물의 입장을 금지합니다.
    ※ 장애인복지법 제40조에 따른 장애인보조견 제외

​□ 여름철 산속 온도와 습도로 인한 휴양림 내 눈초파리가 발생하여 이용객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매일 방역작업을 통해 눈초파리 퇴치에 힘쓰고 있으나 완전 방제가 어려운 실정입니다.

​□ 객실 내 휴대용 전기파리채, 에프킬라 등 퇴치용품을 비치해 두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이동형 선풍기, 벌집모자, 부채, 모자 등 구비해 오시면 조금 더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저희 안동계명산자연휴양림은 여름철 초파리 제거에 더욱 힘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찾아주신 이용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안동계명산자연휴양림(054-850-4700)으로 연락바랍니다.